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친절과 신뢰의 기업
경산버스 주식회사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발이 되어 친절하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리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라는 경산버스 주식회사 창사자이신 고 운은 홍영기 명예회장님의 창업 정신을 받들어
저희 경산버스 주식회사는 지난 40여년의 세월 동안 고객 여러분의 발이 되어 지금까지 오로지 버스운송 서비스 사업의 한 길만을 걸어 왔습니다.

그 오랜 세월 동안 저희 경산버스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이 없었더라면 절대 오늘날의 영광과 발전은 없었을 것이며,
이런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늘도 저를 비롯한 저희 승무주임 및 임직원 일동은 불철주야 고객 여러분들께 최상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경산시를 비롯하여 경상북도와 대구시의 운수사업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저희 경산버스는 금년 2015년도에 제2의 창업을 한다는 각오로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고객 여러분들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최고의 운수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추어 운수사업 역량강화 및 운영체계의 지속적인 혁신과 관공서와의 유기적인 업무 협력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경산버스 주식회사만의 경쟁력을 제고함과 동시에 그 동안의 사업 경험을 통하여 확보된 운송 노하우 및 서비스 역량을 활용하여 더욱 발전된 경산버스 주식회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여,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경산버스주식회사의 도전과 노력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산버스 주식회사 대표이사